주산산업고, 학생회“JSHB 개국! 사연과 음악, 소통과 공감 그리고 힐링!
주산산업고, 학생회“JSHB 개국! 사연과 음악, 소통과 공감 그리고 힐링!
  • 보령뉴스
  • 승인 2018.03.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회 산하 방송부 신설하고 방송국 개국

주산산업고등학교(교장 이신호)는 지난 21일 학생부 산하 방송부(JSHB) 출범식과 함께‘사연 품은 음악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힐링 방송’이 점심시간에 학생과 교사들의 뜨거운 관심과 축하 속에서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학생은 도전과 열정으로, 교사는 격려와 지원으로 학생중심의 행복한 학교 함께 만들어 나가기』의 일환으로, 학생자치회가 학생들의 의견 수렴 과정에서 최우선 요구사항으로 선정되어 성사되었다.

학생회장 박태수 학생은 “많은 학우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깨닫게 된 것은 그 동안 우리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고민 섞인 얘기들과 생각들에 대한 소통매체가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진 방송부장은 "많은 학우들이 방송 요구에 경험이 없어 두려울수 있지만 열정을 가지고 임하게 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며 앞으로 많은 시행착오가 있을 지언정‘실패를 통해 조금씩 완성해나간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언제나 저희들의 선택과 도전에 흔쾌하게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교장선생님과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신호 교장은 “학생들이 선택하고 도전하는 교육활동의 성과가 더디고 기대에 미흡하더라도 스스로 마무리하는 과정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