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를 온몸에 흠뻑 받고, 기아자동차 뉴모닝도 받는다?
머드를 온몸에 흠뻑 받고, 기아자동차 뉴모닝도 받는다?
  • 보령뉴스
  • 승인 2017.07.24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기아자동차 후원으로 유료체험시설 참가자 중 추첨 통해 차량 제공

보령시는 오는 30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20회 보령머드축제의 유료체험시설 입장객 중 단 한명에게 기아자동차 뉴모닝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21일 차량을 기탁 받고, 유료체험 이용 입장객들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배부했으며, 막을 내리는 30일 폐막식에서 추첨을 통해 차량을 지급한다는 것이다.

특히, 경품에 사용될 차량은 지난해 거리퍼레이드 경품에 이어 보령 웅천에 거주하는 기아자동차(주) 서천지점이 고향과 축제 발전을 위해 기탁한 것이며, 앞으로 기아자동차(주) 측에서도 축제 지원을 위한 방안도 고민하고 있다.

서천지점 윤필상 부장은“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힘을 보태게 됐다”며, “축제 마지막 날까지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소중한 추억과 함께 특별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 있는 유료체험존은 주중(월~목) 성인 기준 1만원, 주말 1만2000원이고, 청소년은 평일 8000원, 주말 9000원이다. 20인 이상 단체 이용시 각 1천 원씩 할인 받을 수 있고, 보령시민과 국가유공자, 65세 이상, 장애인(1~3급, 동반1인)은 신분증과 증빙서류 지참시 30%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