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쿠, 보령시에 1400만 원 상당 중탕기 기탁
(주)오쿠, 보령시에 1400만 원 상당 중탕기 기탁
  • 보령뉴스
  • 승인 2017.01.1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청소농공단지에 위치한 (주)오쿠(대표 김성수)는 지난 9일 이후 보령시청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중탕기 36대(1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주)오쿠는 평소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나눔 정신에 입각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으며, 시는 이번에 기탁 받은 중탕기를 읍․면․동사무소에서 추천을 받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김성수 대표는“보령 소재 기업으로서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우리 시에서 왕성환 기업 활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면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도 앞장 서 오고 있어 시민을 대신해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시는 나눔활동이 더욱 활성화되고, 기업하기에도 좋은 환경이 지속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오쿠는 국내 TV홈쇼핑 대박 상품인 가마솥 중탕기 제조업체로 지난해에도 온수매트 및 중탕기를 기탁하고 봄·가을 일손 돕기와 독거노인 김장 나눔행사를 추진하는 등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에는 제11회 1사1촌 대상 시상식에서 충청남도지사 특별대상을 수상하며 지역과 함께 상생발전하는 명실상부한 명품 주방가전 기업으로 인정받아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