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로또를 꺽고 뒤집어라 4탄' '너는 내앙숙' 진욱과 대결
'미스터로또' '로또를 꺽고 뒤집어라 4탄' '너는 내앙숙' 진욱과 대결
  • 방덕규 발행인
  • 승인 2024.03.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의 딸' 복지은 '황금기사단' 으로 용병출격!!

-'미스트롯3' 마지막 라운드 라이벌매치 탈락자,김나율,천가연 함께출연!!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 TV CHOUSN 에서 방영되는 '미스터 로또' 프로그램에 '보령의딸' 복지은이 출연해 '탑7' 들과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영된 '미스터 로또'는 '로또를 꺽고 뒤집어라 4탄'  '너는 내앙숙' 특집편으로 '미스트롯3' 마지막 라이벌 매치에서 아쉽게 탈락한 '나로호 고음 퀸' 복지은,  '사이다 보컬' 천가연,  '폭포수 보이스' 김나율이 '황금사기단' 용병으로 출격해 미스터 '탑7' 들과 노래 대결을 펼쳤다.

오프닝 무대로 복지은은 천가연, 김나율과 함께 출연해 '배뛰워라'를 열창,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줌으로 '탑7'을 놀라게 하였고

이 노래를 통해 복지은은 인간의 한계음의 극치까지 들려줌으로 '나로호6단' 복지은의 명성이 다시한번 시청자들에게 확인이 돼는 시간이었다.

노래대결에서 복지은은 '미스트롯3' 삼각대전 파트너였던 진욱과 맞대결을 펼치며 99점을 받아 진욱을 1점차로 꺽고 승리했다.

이어진 시간속에 복지은은 장윤정의 '바람길'과 '천년바위'를 호소력 깊고 진한 음성으로 불러, 참석한 동료 가수들과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