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클라이밍센터,다이어트 챌린지 “근육량 올리고, 체지방량 내리고”
보령클라이밍센터,다이어트 챌린지 “근육량 올리고, 체지방량 내리고”
  • 김미선 기자
  • 승인 2024.01.2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클라이밍센터는 “근육량 올리고, 체지방량 내리고”를 목적으로 하는 2024다이어트 챌린지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챌린지는 클라이밍 실력 향상과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 위해 클라이밍센터 이용자들이 스스로 만든 이벤트이다.

다이어트 챌린지 참가 자격은 보령클라이밍센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1월부터 4월 10일까지이다.

참여 방법은 1월 중에 인바디를 측정하여 보령클라이밍센터 밴드에 업로드(Before)하고 참가비 만 원(종료 후 상품 구입 및 회식비)을 입금한다. 이후 4월 10일 전에 재측정(After)한 인바디 결과를 업로드하여 기간 중 “골격근량을 가장 많이 올린 사람”과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내린 사람” 각 3명에게 시상한다.

보령클라이밍센터는 보령시 종합운동장 정문 좌측에 있으며, 평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고 이용료는 1,000원이다.

다이어트 챌린지는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특정 기간 동안 목표 체중 감량이나 건강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말한다. 다이어트 챌린지는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또는 인터넷이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참여자들끼리 소통하고 서로 도움을 주고받는 것이 흔한 특징이다. 이러한 챌린지는 운동, 식이 관리, 건강한 생활습관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기도 하며 다이어트 챌린지에 참여하는 것은 목표 달성을 위한 동기부여와 지속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