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3동 적십자 봉사회 치킨 나눔 봉사활동 펼쳐
대천3동 적십자 봉사회 치킨 나눔 봉사활동 펼쳐
  • 김미선 기자
  • 승인 2023.12.3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천 3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장경선)는 28일 대천 3동 동대 2통 노인회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프라이드치킨(보령통닭)과 햄버거(롯데리아)를 전달하며 ‘사랑 나눔 후원물품 전달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대천 3동 적십자봉사회 ‘사랑 나눔 후원물품 전달식’은 사랑 나눔 2호 보령통닭, 롯데리아와 후원 물품 협약식을 갖고 지난 12월 1일 동대동 휴먼시아 4단지 경로당에 이어 이날 두 번째로 진행되었다.

이날 회원들은 어르신들께 치킨과 햄버거를 전달하고 덕담도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장경선 회장은 “후원해 주시는 분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은 후원물품을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라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힘써 행복한 대천3동을 만드는데 일조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사랑 나눔 후원물품 전달식’ 에 함께 참여한 김성환 대천 3동장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는 대천 3동 적십자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적극 행정을 통해 지역 어르신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광호 대천 3동 동대 2통 노인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정성 어린 후원물품을 제공해 주신 보령통닭과 롯데리아 그리고 시간을 내어 전달해 주신 대천 3동 적십자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으니 연말이 더욱 따뜻함을 느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